후디니 1강에서 텍스처, 렌더 넣는 방법과 bevel을 배웠다.
**텍스처 넣는 법**
geometry node/
sphere, cube, tube 등등.. 오브젝트 +
transform 등등 필요한 노드
+meterial
이후
meterial/
principle based node에서 조정하여 메테리얼 형성
***카메라 잡기***
카메라 생성 후 잠금표시로 현재 보고있는 뷰 상의 카메라 조작 가능
다음으로, 후디니 2강에서
씬뷰의 조작, blast노드를 배우고
점선면 다루기를 배웠다.
왼손으로 1,2,3이 향하도록 하면 손등방향이 앞면인것으로 이해하였는데,
맞는건지는 아직 확실히 모르겠다.
조금 더 배우면서 알아가야할 부분인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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